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베이직 쎈 답지 안전하게 다운로드 받는 방법

베이직 쎈 답지

 

베이직 쎈 답지는 '좋은 책 신사고'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홈페이지에서는 답지를 비롯해 정오표를 무료로 배포하고 있습니다.

 

 

베이지 썬 답지를 공식 홈페이지가 아닌 블로그나 다른 사이트에서 무분별하게 다운로드하는 건 좋지 않습니다. 바이러스 감염 위험이 높기 때문입니다.

 

 

베이직 쎈 답지 다운로드하는 방법

 

▣ 홈페이지 접속

 

베이직 쎈 답지는 '좋은 책 신사고' 공식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후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좋은 책 신사고' 홈페이지는 포털 등에서 '좋은 책 신사고' 검색을 통해 접속이 가능합니다.

 

 

▣ '참고서·교과서' 문구 클릭

 

'좋은 책 신사고'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했다면, 화면 좌측 중간에 위치한 '참고서·교과서' 문구를 클릭합니다.

 

 

▣ 회원가입 후 로그인

 

베이직 쎈 답지는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지만, 회원가입 후 로그인이 필수입니다. 회원가입 없이는 답지 다운로드가 제한됩니다.

 

 

'좋은 책 신사고' 회원가입은 홈페이지 상단 [회원가입] 버튼을 클릭해 진행할 수 있습니다.

 

 

▣ 수학' 과목 선택

 

회원가입 후 로그인을 했다면, 상단 카테고리에서 [고등]을 선택한 후 고등 도서 하위 항목에서 '수학' 과목을 클릭합니다.

 

 

▣ 베이직 쎈 교재 선택

 

고등 도서 페이지로 이동했다면, [베이직쎈 고등] 섹션에서 다운로드하고자 하는 교재를 선택합니다.

 

 

베이직 쎈 답지는 [학습자료] 정답과 해설 분야에서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다운로드 한 파일은 PDF 뷰어나 공식 프로그램으로도 열리지만, 다운로드 파일을 클릭하면 자동으로 인터넷으로 연결, 웹으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