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가산콘솔hub 위치 및 평균 배송기간(가산콘솔hub 간선상하차)

가산콘솔hub

 

가산콘솔hub는 CJ대한통운 택배사 물류센터 터미널로, 콘솔은 행낭포장을 의미하고 Hub는 물류센터 혹은 터미널을 뜻합니다.

 

 

행낭포장은 택배 물품이 작은 상자이거나 회색 우편용 비닐 등에 담겨 있는 경우 행낭에 담아서 하나의 꾸러미로 묶어 목적지로 한 번에 보내는 방식을 말합니다. 내 택배가 콘솔 Hub 터미널이나 물류센터 등에 장기간 머물러 있다면 행낭포장으로 분류되었을 확률이 높습니다.

 

 

가산콘솔hub 위치 및 평균 배송기간

 

가산콘솔hub 터미널에 모인 택배는 입고와 간선하차, 분류 및 행낭포장, 간선상차 등의 과정을 거쳐 지역별 영업소로 이동, 최종적으로 수취인에게 배달됩니다.

 

가산콘솔hub 터미널은 소형화물의 분류와 행낭포장의 업무를 주로 담당합니다. 행낭포장을 하는 이유는 택배를 수송할 때 부피가 큰 물건에 의해 분실이나 파손 피해를 막기 위함으로, 택배 배송지연이 될 수 있다는 점이 단점으로 꼽힙니다.

 

 

가산콘솔Hub의 위치는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동입니다. 서울 또는 경기 인근 지역에서 발송된 소규모의 작은 택배 물품은 보통 가산콘솔Hub 터미널을 거쳐 수취인이나 다음 목적지로 이동합니다.

 

택배 운송 조회 시 가산콘솔hub 입고로 나타난다면, 택배기사가 판매자 또는 발송인에게 택배 물품을 받아 가산콘솔hub에 물건을 이제 넘겨졌다는 의미입니다.

 

 

가산콘솔hub 간선상차는 분류된 물품을 트럭에 싣는 과정을 말하는 것으로, 간선상차 단계가 완료되면 택배 물품은 다음 목적지로 이동한다. 가산콘솔Hub 간선하차는 가산콘솔Hub 터미널에 택배 물품이 내려져 분류되고 있는 상태입니다.

 

배송 조회 시 가산콘솔Hub 간선상차 단계까지 진행됐다면 빠르면 당일, 늦어도 1~2일 안에는 보통 수취인이 택배 물품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가산콘솔Hub 행낭포장 혹은 입고, 간선하차 단계라면, 택배 물품이 당일에 배달되는 경우는 극히 드물며 보통 1~2일, 늦으면 2~3일 이상이 소요되기도 합니다.

 

특히 매주 월요일은 주말 내내 주문했던 택배 물량이 한꺼번에 쏟아져 허브 터미널의 업무가 과중되는 날인만큼, 허브터미널이 물량 폭주로 접수가 불가능하거나 입고되더라도 하루 처리량을 넘어서 대기상태에 머무를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긴급하게 택배 물품을 받아야 하는 경우나 가산콘솔Hub 터미널이 인근에 있어 바로 찾고 싶다면, 담당자와 사전에 연락을 통해 수령 가능 여부를 확인한 후 직접 수령도 가능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담당자와 연락을 하지 않고 무작정 가산콘솔hub를 방문한다면, 물품 수령이 불가능할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합니다. 물품 수령 시 본인 확인을 위해 신분증을 반드시 지참해야 합니다.

 

 

가산콘솔Hub의 정확한 위치와 담당자 등의 상세정보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에 연락해 운송 번호를 알려주고 담당자와 직접 통화하고 싶다고 상담원에게 요청하면 담담자의 연락처를 알려주거나 담당자와 연결해 줍니다.

 

CJ대한통운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1255번으로, 영업시간은 월요일~금요일 기준 오전 9시부터 오후 6까지입니다. 공휴일과 일요일은 상담사와의 통화가 안되고, 토요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 단축 운영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