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개념원리 수학 상 답지 PDF 파일 무료 다운로드

개념원리 수학 상 답지

 

개념원리 수학 상 답지는 '개념원리' 홈페이지를 통해 PDF 파일로, 무료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개념원리 수학 상 답지 다운로드에는 회원가입 및 로그인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경로만 안다면 누구나 파일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개념원리 수학 상 답지 내려받는 방법

 

▣ 홈페이지 접속

 

개념원리 수학 상 답지 다운로드를 위해 네이버나 다음, 구글 등 포털에서 키워드 검색을 통해 홈페이지 링크를 Search,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 [개념원리] 링크 클릭

 

 

사이트에 접속했다면 상단 카테고리 메뉴에서 [교재] 섹션을 선택한 후 하위 목록에서 [개념원리] 항목을 순차적으로 클릭해 줍니다.

 

 

▣ 개념원리 수학 상 교재 상세 페이지 이동

 

교재 리스트에서 개념원리 수학(상) 교재명 아래에 위치한 [자세히] 버튼을 클릭해 교재 상세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답안지 다운로드

 

교재 사양 정보 아래 [답안지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면 개념원리 수학 상 답지가 PDF 파일 형식으로 로컬 PC에 저장됩니다.

 

 

개념원리 수학 상 답지의 PDF 파일 크기는 대략 10MB 내외이며, 아크로벳 리더 프로그램 연결 시 온/오프라인에서 모두 열람이 가능합니다.

 

 

아크로벳 리더 프로그램이 기기에 저장되어 있지 않더라도 파일 클릭 시 웹뷰어를 통해 답지 열람은 가능합니다.

 

다만, 웹뷰어는 인터넷이 연결되어 있는 온라인 상태에서만 지원되며 오프라인 상태에서는 연결이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크로벳 리더 프로그램(Adobe Acrobat Reader DC)은 무료로 다운로드하여 설치가 가능합니다.

 

무료로 제공되는 Adobe Acrobat Reader 버전은 PDF를 열람하고 인쇄하는 기본적인 기능은 모두 지원됩니다.

 

 

Adobe Acrobat Pro 버전은 데스크톱, 모바일, 웹에서 PDF를 작성, 서명, 공유, 편집, 변환, 내보내기 등의 작업을 할 수 있는 보다 다양한 기능을 지원합니다.

 

다만, Adobe Acrobat Pro 버전은 무료 체험 이후 월 기준 17,600원을 결제해야 계속 이용할 수 있습니다.(VAT 포함/연간 약정 필요)

 

Adobe Acrobat Pro 체험 기간은 등록한 날부터 시작되며 7일간입니다. 체험 기간 동안에는 연속해서 프로 버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8일째에 사전에 취소하지 않는 경우 결제가 진행되며, 취소 시 체험판이 만료되더라도 Acrobat을 사용하여 PDF를 보는 등의 기본적인 기능은 지원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