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네이버스 후원 취소
굿네이버스는 예기치 않은 사정으로 후원을 계속할 수 없을 경우 [굿네이버스 후원 취소] 신청을 통해 언제든 후원을 취소 혹은 중단할 수 있습니다.
굿네이버스 후원 취소는 고객센터를 통해 신청할 수도 있고, 굿네이버스 공식 홈페이지 제공 서비스 중 하나인 1:1 문의로 접속해 신청할 수도 있습니다.
굿네이버스 후원 취소 [1] 고객센터 이용
홈페이지 사용에 어려움을 겪거나 회원가입 및 로그인 절차를 진행하는 것이 번거롭거나 싫다면 고객센터를 통해 후원 취소를 신청할 수도 있습니다.
굿네이버스 회원상담센터 전화번호는 1544-7944번이며, 대표전화인 02-6717-4000번으로 연락해도 신청이 가능합니다.
굿네이버스 회원상담센터는 단어 그대로 회원들이 굿네이버스에 대해 궁금하시거나 요청하실 사항이 있을 때, 대표전화를 통해 상담을 도와드리는 센터입니다.
굿네이버스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보통 평일 기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입니다. 토요일과 일요일, 법정공휴일은 상담이 어렵습니다.
굿네이버스 후원 취소 [2] 공식 홈페이지 1:1문의
▣ 홈페이지 접속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후원 취소 신청이 가능합니다. 다만, 굿네이버스 홈페이지를 통해 후원 취소를 하기 위해서는 회원가입 및 로그인이 필수입니다.
홈페이지 로그인 없이 후원 취소를 할 수는 없습니다. 굿네이버스 홈페이지는 포털 등에서 '굿네이버스' 키워드 검색을 통해 손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 굿네이버스 후원 취소 신청
굿네이버스 홈페이지에 접속한 후 로그인을 했다면, [나의 후원>>나의 문의함] 경로를 선택한 다음 [1:1 문의하기]를 클릭합니다.
페이지로 이동해 [후원 취소] 버튼을 클릭하면 후원이 중단됩니다. 다만, 익월 회비가 청구된 이후에 후원을 취소하면 후원 중단 이후에 익월 후원 금액이 출금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