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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정보

다날 고객센터 전화번호/운영시간/소액결제 Q&A

다날 고객센터

 

다날 고객센터는 전화 상담과 홈페이지 접속을 통한 온라인 문의 등 크게 2가지 경로를 통해 고객지원 서비스를 지원합니다.

 

 

다날은 유료 콘텐츠를 서비스하는 업체에 결제 시스템을 제공하는 역할만 하므로, 결제 취소 및 환불에 대한 문의는 다날 고객센터가 아닌 유료 콘텐츠 제공사로 해야 합니다.

 

 

다날 고객센터 전화번호/운영시간

 

다날 고객센터는 대부분 결제 서비스에 대한 에러나 오류를 접수·해결하는 서비스만을 제공하며, 결제 취소 및 환불에 대한 문의는 유료 콘텐츠 제공사로 해야 합니다.

 

다날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66-3355번과 1566-3357번이며, 근무시간은 평일 기준 09:00 ~ 18:00시까지입니다.

 

 

다날 결제는 인터넷 및 무선인터넷의 유료 서비스 결제 시 카드나 무통장 입금 대신 휴대폰으로 손쉽게 결제할 수 있는 결제수단으로, 결제 금액은 휴대폰 요금에 합산되어 청구됩니다.

 

단, 미성년자 가입 휴대폰으로는 결제가 되지 않습니다. 통신사마다 별도의 기준이 있지만 19세 이상 고객만 결제가 가능하며, 부모님 동의가 있어도 만 19세 미만의 경우 결제가 불가합니다.(생일이 지나야 만 19세로 인정, LG U+ 는 만 20세)

 

 

다날 소액결제 Q&A

 

▣ 휴대폰 사용자라면 누구나 사용할 수 있나요?

 

휴대폰 사용자라면 대부분 다날 소액결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지만, 통화요금 미납으로 인하여 신용불량으로 등록된 경우나 미성년자, 선불요금 이용자 등은 휴대폰 결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 자녀가 본인 휴대폰으로 결제할 수 없도록 할 수 있나요?

 

휴대폰 결제 중지를 원하는 경우 명의자 본인이 다날 고객센터(1566-3355, 1566-3357)로 전화해 신청이 가능합니다.(평일 09:00 ~ 18:00)

 

 

▣ 437 에러(본 사이트에서의 결제가 불가능합니다)란?

 

437 에러는 신규 가입이거나 번호이동, 명의변경 등 최근 변경사항이 있는 경우, 과거 미납/지연 납부 이력이 있는 경우, 소액결제 또는 휴대폰 사용 요금이 적을 경우 등 한 가지 이유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 결제한 사이트가 폐쇄된 경우, 어떻게 하나요?

 

취소와 환불 등의 서비스는 해당 콘텐츠 제공 사이트로 문의해야 하지만, 사이트와 통화가 안된다면 다날 고객센터 메일(help@danal.co.kr)이나 다날 고객센터 1566-3355, 1566-3357로 결제 번호를 보내주면 확인 후 처리가 가능할 수 있습니다.

 

 

▣ '소액결제 다날'로 표시되는 요금의 의미는 무엇인가요?

 

'소액결제 다날'로 표시되는 부분은 인터넷으로 유료 콘텐츠를 이용할 때 유료 금액을 카드나 무통장 입금이 아닌 휴대폰으로 결제한 내역입니다.

 

요금 청구는 전월 한 달 동안 결제한 내역이 휴대폰 요금에 합산되어 청구됩니다. 고지서에는 '소액결제 다날' 외의 상세한 사용 내역은 표시되지 않습니다.

 

결제한 사이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다날 홈페이지 [고객지원 >> 결제내역 조회]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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