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로얄 살루트 32년산 가격, 면세점 이용 가이드 A to Z

로얄 살루트 32년 산 가격

 

양주 중에서도 가장 인기 있는 브랜드로는 로얄살루트와 발렌타인, 조니워커를 빼놓을 수 없으며, 로얄 살루트 32년 산은 로얄살루트 시리즈 중 고가 품종에 속합니다.

 

 

로얄 살루트 32년 산은 싱글 몰트와 최소 32년간 숙성한 그레인위스키를 블렌딩 하여 주조되며, 유니온 오브 더 크라운즈라는 이름으로 불리기도 합니다.

 

 

로얄 살루트 32년 산 가격

 

로얄 살루트 32년 산, 유니온 오브 더 크라운즈는 전 세계 면세점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희소가치가 높아 마니아 사이에서 인기가 높은 위스키 중 하나로 꼽힙니다.

 

순수한 점토와 물, 강화유리로 만들어진 로얄 살루트 32년 산 도자기병은 독특한 외형과 고급스러움으로 장식용으로도 인기가 높습니다.

 

 

로얄 살루트 32년 산 가격은 구입처마다 차이가 있겠지만, 면세점 기준으로 대략 300~320 달러선에서 판매됩니다.

 

300~320 달러는 한화로는 대략 35만 원에서 38만 원 정도입니다.(환율 1190원 기준)

 

 

면제점 이용 가이드

 

현재 해외로 출국하는 내국인이 면세점에서 면세물품을 구입할 수 있는 총한도액은 US$5,000이며, 해외로부터 입국하는 여행자가 가져오는 물품에 대해 세금이 면세되는 한도액은 US$600까지 입니다.(수입품, 국내 상품 포함)

 

 

담배와 술 그리고 향수는 면세한도 $600와 별도로 반입이 가능합니다.

 

다만 담배는 1보루 (200개비), 술은 1L 이하 1병($400 이하), 향수는 60ml 이하 1병으로 제한되며, 기준을 벗어날 경우 세금이 부과됩니다.

 

 

양주 1병(해외), 국산 술 1병(입국장 면세점)을 구매한 경우 국산 술은 면세, 양주는 과세 대상이 됩니다.

 

양주 1병(해외), 국산 술 1병(입국장 면세점), 향수 1병(입국장 면세점)을 구매한 경우 양주는 과세 대상이고, 국산 술과 향수는 면세 대상입니다.

 

 

면세점은 해외로 출국을 60일 앞둔 내·외국인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면세점 이용 시에는 출국자 본인의 여권과 출국정보 확인이 가능한 항공권(e-ticket)을 소지해야 하며, 일반 전자상거래와 달리 인터넷 면세점은 자택에서 상품을 받을 수 없습니다.

 

 

인터넷 면세점에서 구입한 상품은 반드시 지정된 보세구역(공항 및 항만)에서 인도받아야 합니다.

 

면세품 구매대행은 관세법상 불법행위이며, 위반 시 구매 대행자와 구매 의뢰자 모두 처벌받을 수 있습니다.

 

면세범위 초과 물품 성실신고 시, 15만 원 한도 내 관세 30%를 감면합니다. 하지만 신고 불이행 시, 납부세액의 40% 가산세와 2년 내 2회 초과 시 60%의 가산세를 내게 됩니다.

 

자진신고 시, 별도 설치된 자진신고자 전용통로를 이용하면 전용검사대에서 보다 빠르게 세관검사를 마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