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고객센터
리니지m 회원은 홈페이지 신고센터를 비롯해 고객센터 등을 통해 리니지M 게임 서비스를 포함하여 계정 도용, 불량이용자 신고 등과 관련한 각종 문의, 요청, 건의, 제재와 관련된 이의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이의제기가 합리적이라고 판단될 경우 회원에게 적용된 제재를 해제하고 조정된 아이템 등을 조정 복구합니다. 계정 도용 신고 및 피해조사는 계정 도용 피해 발생일을 포함 15일까지 가능합니다.
리니지m 고객센터 전화번호/운영시간
리니지m 회원은 홈페이지 1:1 문의 및 신고센터 문의, 전화 상담, 대면 상담 등 크게 4가지 경로를 통해 각종 문의, 요청, 건의, 제재와 관련된 이의제기를 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전화상담 전화번호는 1566-7004번이며, 상담 가능 시간대는 평일 기준 10:00 ~ 12:00 / 14:00 ~ 16:00시까지 입니다.(주말, 공휴일 제외)
대면상담 운영시간은 평일 기준 09:00 ~ 18:00까지 입니다.(주말, 공휴일 제외)
리니지m 제재 종류
리니지m 운영정책 위반 시 통합계정 영구 이용제한, 게임 영구 이용제한, 게임 기간 이용제한, 경고, 아이템 등 조정, IP 차단 등 크게 6가지 유형으로 제재가 가해집니다.
통합계정 영구 이용제한은 회사가 제공하는 모든 게임 및 관련 서비스의 이용을 영구적으로 제한하는 제재입니다.
경고는 게임 임시 접속 제한, 채팅 금지, 행동제한, 캐릭터명 강제 변경, GM/CM주의, 권고 등 일시적으로 이루어지는 제재 유형이며, 아이템 등 조정 제제는 약관 위반 행위와 관련된 캐릭터 정보∙아이템∙유료 콘텐츠 등을 삭제하거나 수량∙성질을 변경하는 제재입니다.
정책 위반으로 제재를 받을 경우 약관 위반행위와 관련된 이익(아이템, 경험치 등)을 회수하거나 조정할 수 있으며, 이익 산정이 어려운 약관 위반행위에 대해서는 게임 이용정보를 초기화하거나 일부 콘텐츠 이용 및 접속 환경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동시에 2가지 이상의 약관 위반 행위가 확인된 경우, 회사는 각 행위에 해당하는 제재를 병과 할 수 있습니다.
다른 회원의 약관 위반 행위를 공모한 회원 또는 약관 위반 행위를 돕거나 그로 인해 부당한 이득을 취한 회원에 대해서도 해당 약관 위반 행위에 대한 제재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채팅창 및 쪽지를 통해 과도한 내용의 글을 올리거나 동일한 내용의 글을 반복적으로 사용하여 다수 이용자들의 채팅 및 쪽지 이용을 방해하는 행위는 1차 60분 채팅/쪽지 이용 금지, 2차 60분 이상 ~ 300분 미만 채팅/쪽지 이용 금지, 3차 300분 이상 채팅/쪽지 이용 금지의 제재가 내려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