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배민 주소변경 방법 단계별 확인

배민 주소변경 방법

 

 

배민(배달의 민족) 배달 주소는 한 번도 변경하지 않았다면 앱 설치 시 설정한 주소가 되며, 한 번이라도 변경한 이력이 있다면 최근 배송지가 기본 배송지로 지정됩니다.

 

 

다른 배달 어플은 보통 계정 설정 정보 및 프로필 화면에서 배송지를 변경하지만, 배민(배달의 민족) 앱은 주소 변경 서비스를 메인 화면 상단에서 설정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배민 주소 변경하는 법

 

▣ 주소 변경 아이콘 탭

 

배민(배달의 민족) 주소는 메인 화면 상단에 위치한 화살표(▽) 아이콘을 탭해 수정이 가능합니다. 아이콘 좌측에는 최근 배송지가 표시됩니다.

 


 

배송지 변경을 한 번도 하지 않았다면, 배달 주소는 어플 설치 때 지정한 주소가 됩니다.(배달 주소 변경 이력이 있는 경우 최근 배송지가 기본 배송지로 지정)

 

 

▣ 배달 주소 입력

 

배달 주소는 지번 또는 도로명, 건물명으로 검색이 가능합니다. GPS를 통한 위치 검색을 허용한 경우라면, [현 위치로 주소 설정] 문구를 클릭해 보다 빠르게 배달 주소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주소 검색 플랫폼 하단에는 최근 주소가 표시됩니다. 변경할 주소가 최근 주소에 등록되어 있다면, 해당 주소를 클릭해 배민 주소변경 절차를 완료할 수 있습니다.

 

 

▣ 상세 주소 입력

 

입력한 지번 또는 도로명, 건물명을 기반으로 주소 검색이 완료되면 해당 문구를 통해 검색된 기본 주소가 화면에 표시됩니다. 배달 기본 주소를 클릭합니다.

 

 

배달받을 주소의 상세 입력 화면으로 이동했다면, 건물명 또는 동/호수 등의 상세 정보를 기입한 후 [완료] 버튼을 클릭합니다.

 

 

변경한 배민 주소는 메인 화면 상단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주문 취소는 배달 가게에서 주문을 접수하기 전이라면 앱에서 직접 취소가 가능하지만, 가게에서 이미 주문을 접수했다면 주문한 가게 또는 고객센터로 직접 전화해 문의해야 합니다. 주문 취소가 불가한 경우도 있을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