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인스타 스토리 링크걸기 누구나 다 되는건 아니다?!

인스타 스토리 링크걸기

 

인스타 스토리 링크걸기는 검증된 브랜드 계정이거나 인스타 계정이 최소 10,000명 이상이 있는 비즈니스 계정이어야 사용이 가능합니다.

 

 

인스타그램 계정이 팔로워가 10,000명 이하라면 인스타 스토리 링크걸기가 사실상 불가능합니다. 조건을 만족하는 비즈니스 계정은 인스타 스토리 링크걸기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인스타 스토리 링크걸기 설정 방법

 

▣ 카메라 아이콘 클릭

 

인스타그램 앱을 실행한 후 홈 화면 왼쪽 상단에 위치한 카메라 아이콘을 탭 합니다. 카메라 아이콘을 선택하면 사진과 비디오, 부메랑 기능 사용이 가능합니다.

 

 

24시간이 지난 사진 또는 비디오를 게시물로 다시 올려서 라이브러리에 게시하거나 이미 24 시간이 지난 경우 이미지를 스크린샷한 후 다시 카메라 롤의 맨 위에 올릴 수도 있습니다.

 

 

▣ 링크 아이콘 클릭

 

스토리에 올릴 피드를 선택한 다음 상단 메뉴에서 체인 모양의 링크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 웹 링크 선택

 

링크 아이콘을 클릭하면 URL을 입력할 수 있는 '행동 유도 추가' 옵션 페이지가 열리며, 해당 페이지에서 '웹 링크'와 'IGTV 동영상'으로 보내는 행동 유도 추가 선택이 가능합니다.

 

 

스토리에는 1개의 행동 유도 텍스트만 추가할 수 있습니다. 선택 옵션 중 '웹 링크'를 클릭합니다.

 

 

▣ 링크 URL 입력

 

 

인스타 스토리 링크걸기를 통해 공유하고자 하는 URL을 입력한 후 우측 상단에 위치한 파란색 체크 표시를 클릭합니다.

 

 

bit.ly 또는 추적 가능한 URL 형식을 사용하면 인스타 스토리 링크걸기 설정을 통해 링크를 얼마나 많은 사람이 클릭했는지 여부 등을 분석하는데 효과적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