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전화국 고객센터
KT 전화국 고객센터를 운영, 통화품질이나 불편사항을 접수하고 있으며, 문의사항도 고객센터 상담원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KT 전화국 고객센터는 ARS 외 상담원 연결을 통한 상담은 근무시간 내에만 가능하며, 이외 시간은 ARS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KT 전화국 고객센터 전화번호/운영시간
KT 전화국은 크게 홈상품 및 모바일 상품으로 구분해 고객센터를 별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KT 전화국 홈상품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핸드폰 이용 시 '지역번호+100' 또는 '080-080-1618'을, 일반전화 이용 시 국번 없이 100번입니다.
KT 전화국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평일 09:00~18:00, 토요일은 09:00~12:00까지 단축 운영됩니다.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이며, 고장신고와 통화품질 상담은 24시간 가능합니다.
KT 전화국 모바일 상품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핸드폰 이용 시 국번 없이 114 또는 080-080-1618번을, 일반전화/비가입 핸드폰 이용 시 1588-0010번입니다.
외국인 전용번호는 일반전화 이용 시 02-2190-1180번으로, 핸드폰 이용 시 1583번으로 연락하면 되며, 해외 발신 번호는 +82-2-2190-0901(KT 핸드폰에서 무료)번입니다.
KT 전화국 모바일 상품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평일 기준 09:00~18:00시까지 입니다. 분실 접수 및 일시정지, 통화품질, 로밍 상담은 24시간 운영됩니다.
서비스 고객센터 안내 전화번호는 인터넷/PC 관리, 상품별, 혜택/포인트 문의, 기업 서비스 등 4가지로 나눠 다르게 운영하고 있습니다.
4G WiBro 서비스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080-000-1472번이며, 혜택 및 포인트와 관련된 문의는 080-2580-111번으로 연락하면 보다 빠른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